'2017 전국 대리점 워크숍' 개최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한국지엠 쉐보레가 올해 연간 판매 목표를 역대 최대인 19만4000대로 정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지난 8일 오후 인천 네스트 호텔에서 '2017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열고 이같은 의지를 다졌다고 9일 밝혔다. 

   
▲ 지난 8일 인천 네스트 호텔에서 열린 '2017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에서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맨 오른쪽에서 좌측으로 다섯 번째), 데일 설리번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쉐보레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기념 포즈를 취하는 모습 /한국지엠


이날 '성장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열린 워크숍에는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데일 설리번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등 임원진을 비롯한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지난해 역대 최대 내수 실적을 달성한 성과를 축하하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판매 전략과 구체적인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특히 쉐보레는 올해 회사 역사상 최대인 19만4000대의 연간 판매 목표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내수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는 탄탄한 브랜드 명성과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올해도 올 뉴 크루즈, 볼트(Bolt) EV 등 경쟁력 있는 신제품 출시, 공격적인 마케팅 등으로 내수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을 달성하는 등 새로운 이정표를 세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