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 찾아간 '관능의 법칙', 엄정화 이재윤 19禁 러브신 '후끈' 문소리 조민수 도발 스틸컷 '아찔'


영화 '관능의 법칙'의 IPTV 서비스로 안방을 찾아간 가운데 영화 스틸컷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영화 '관능의 법칙' 스틸컷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관능의 법칙' 스틸컷이 올라오고 있는 가운데 한 온라인 게시판엔 '관능의 법칙 갈수록 높아지는 수위'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배우 이재윤이 탈의한 모습과 이재윤 엄정화의 러브 신 일부가 담겨 있다. 엄정화 이재윤의 도발적인 포즈가 인상적이다.

지난달 13일 개봉한 '관능의 법칙'은 배우 문소리, 조민수, 엄정화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으며, 40대 여성들의 성과 사랑에 대해 화끈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관능의 법칙'은 어린 남자와 만나는 골드미스 신혜(엄정화 분), 당당하게 원하는 도발적인 주부 미연(문소리 분), 딸 몰래 연애하는 싱글맘 해영(조민수 분)이 실감나는 연애사를 그려냈다.

'관능의 법칙'은 '원더풀 라디오', '뜨거운 것이 좋아', '싱글즈'의 권칠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앞서 ‘관능의 법칙’ 측은 “19일부터 IPTV를 비롯해 디지털 케이블 TV, 온라인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관객들은 KT 올레 TV, SK Btv, LG U+ TV 등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