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동아TV '좋아요' 방송 캡쳐)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여드름 피부와 피부보습에 큰 효과를 보이는 플라베네가 ‘좋아요’에 소개돼 화제를 얻고 있다.

11일 오후 케이블 채널 동아TV 예능프로그램 ‘좋아요’에서는 피부 임상 과학실험 진행을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안티에이징, 탄력에 도움을 주는 미용기기 플라베네가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빈과 브라이언은 플라즈마 피부 관리기를 직접 시연했다.

특히 강예빈은 “연예인들이 도자기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홈케어용으로 피부관리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사례자가 등장, 여드름 피부개선과 피부보습에 큰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플라베네는 제 4의 물질인 플라즈마를 이용한 미용기기로서 물리적, 화학적 작용이 동시에 일어나 여드름, 아토피와 같은 피부의 유해균을 살균함은 물론,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층 내 콜라겐과 단백질 생성을 도와 피부 재생주기를 촉진시킨다.

한편 플라베네는 시리얼 넘버 발급을 통한 체계적인 A/S관리와 2주 사용 중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통해 기술력과 서비스 면에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공식홈페이지에는 다양한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의 포토 후기와 영상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며 SNS상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