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미션’ 달성 및 이벤트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이벤트 주화’ 지급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넥슨은 엔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넥슨

 
먼저 ‘아더’, ‘랜슬롯’, ‘가웨인’ 등 강력한 몬스터 8종이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 ‘원탁의 기사단!’을 선보인다. 또 ‘로빈훗’, ‘레오니다스’, ‘클레오파트라’의 ‘시련’ 콘텐츠 및 ‘이벤트 주화’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이벤트 상점’도 공개됐다.
 
이와 함께 22일까지 ‘도전 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일일미션’ 달성 및 이벤트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이벤트 주화(50~100개)’를 받게 된다. 이들 주화는 ‘아더왕의 반지’, ‘흑기사의 강철투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선물 상자’ 또는 ‘프리미엄 옵션카드팩’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메달 마스터즈’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나 공식 카페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메달 마스터즈’는 514종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RPG다. 터치 한 번으로 영웅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킴은 물론,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