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서 문희준이 얼떨결에 그룹 신화의 연애사를 폭로하려다 미수에 그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문희준이 20일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그룹 신화의 연애사건을 폭로하려다 은지원의 만류로 미수에 그쳤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은지원, 문희준, 데니안,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삼총사 특집'으로 꾸며졌다.

문희준은 이날 핫젝갓알지의 연애사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입을 열면 가요계가 난리 난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이에 MC 박명수는 "좋아하는 여자가 겹치면 싸우느냐"며 문희준의 폭로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질문을 던졌다.

고심하던 문희준은 "그건 신화에서 많이"라고 얼떨결에 신화의 연애사를 얘기하고 말았다. 이에 놀란 은지원이 "얘가 슬슬 또 푸네"라며 문희준을 입단속해 대형 폭로로 이어지는 것을 막았다.

문희준의 신화 연애사 폭로 미수를 접한 네티즌들은 "문희준 신화 연애사 폭로미수, 신화 멤버들끼리 여자 때문에 싸웠다는 건가?" "문희준 신화 연애사 폭로미수, 뭐지? 궁금해 미치겠네" "문희준 신화 연애사 폭로미수, 은지원 내버려두지" "문희준 신화 연애사 폭로미수, 지난일인데 속시원히 얘기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