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과 이영아의 같은 옷 다른 느낌 아웃도어 패션이 화제다.

공효진은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아웃도어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블루컬러의 재킷에 레깅스를 착용하여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했다. 특히 공효진의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나 감각적인 핏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

   
  공효진, 이영아

또 이영아는 SBS 정글의 법칙 in 보르네오편에서 귀여운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였다. 공효진과 같은 블루컬러의 재킷에 치마 레깅스를 착용해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특히 오렌지 컬러의 디테일이 들어간 치마 레깅스와 오렌지 컬러의 다이나믹 트레일 슈즈로 컬러감을 통일해 한층 산뜻하게 연출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공효진, 이영아 두 여배우가 착용한 블루컬러의 재킷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의 ‘다이나믹 드라이 재킷’으로 알려졌다.

원단 내부에 미세한 엠보싱 처리로 땀이나 눈비에 젖어도 재킷이 몸에 달라붙지 않고, 방수, 방풍, 투습이 뛰어난 경량 기능성 재킷이다. 비대칭의 컬러블럭 디자인과 지퍼 포인트 디테일이 멋스럽다.

두 여배우의 패션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공블리~”, “공효진 뭘 입어도 멋있어”, “이영아 정글의 법칙 먹방 때 입었던 옷!”, “공효진 이영아 진짜 느낌 다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