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데니안 '진튀양난'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 최초 메뉴 2개 등록

데니안의 야식 '진튀양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야식이 필요한 금요일밤엔 데니안의 '진튀양난'이 더욱 눈길을 끈다.

   
▲ 데니안 진튀양난/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데니안은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은지원, 문희준 등과 함께 출연해 입담을 펼친 뒤 '야간매점' 코너에서 또한번 요리실력을 뽐냈다.

데니아니 이날 소개한 메뉴는 진미채에 튀김가루를 입혀 튀긴 '진튀양난'. 데니안은 "진튀양난이 특히 맥주 안주로 좋다"고 소개했다.

데니안의 진튀양난을 시식한 출연자들은 한결같이 "맛있다"고 감탄했다.

‘데니안 진튀양난’을 맛 본 홍진경은 "술 안주나 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다"고 했고, 조세호는 "버터를 바른 듯한 맛"이라며 만족스러워 했다.

출연진들의 투표결과 만장일치로 데니안의 '진튀양난'은 제72호 야간매점 메뉴로 등록했다.

데니안은 이전에도 한번 메뉴를 등록한 바 있어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최초로 2개 메뉴를 올리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데니안 진튀양난을 접한 네티즌들은 "데니안 진튀양난, 맛있겠다" "데니안 진튀양난, 만들기도 쉽네" "데니안 진튀양난, 이건 진짜 해봐야지" "데니안 진튀양난, 정말 맥주안주로 끝내주겠다" "데니안 진튀양난, 남자들도 쉽게 할 수 있겠어" "데니안 진튀양난, 맥주집에서 안주로 팔아도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