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net 방송화면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미디어펜=정재영 기자]'고등래퍼'에서 뛰어난 랩 실력을 뽐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참가자 양홍원이 일진설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한 양홍원은 서울 강서 지역 대표 선발전에 출전하며 출중한 랩 실력으로 심사위워들의 극찬을 받았다.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양홍원, 송파 남천초-오금주엥서 가장 심한 일진으로 통했다. 학교 폭력으로 신고도 여러 번 당했다"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고등래퍼 양홍원 송파구에서 알아주는 양아치였다. 악감정은 없음"이라는 글과 "지나가는 내 친구 동생 자전거 뺏고, 안 주니까 남의 집 귀한 자식 뺨 걷어 올렸다"는 등의 글이 온라인 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앞서 Mnet '고등래퍼'는 참가자 장용준이 사생활 논란으로 자진하차 한 바 있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실력은 탑이었는데 아쉽네(wlgn****)" "인성 문제 있는 애가 또 있었네(mnpo****)" "랩은 저래야 가능한 분야인가(hote****)" "자꾸 이러니까 사고뭉치들만 힙합, 랩 좋아하는줄 아는듯(maro****)" "팩트면 하차해라(dmsw****)"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