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 진출시 1만 포인트 지급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제주항공은 '제3회 제주항공 리프레시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제주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활성화를 통한 재구매 유도방안' ▲밸류 얼라이언스 등 항공사 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모바일 활용 마케팅 활성화 방안 등이다.

   
▲ 제주항공은 '제3회 제주항공 리프레시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항공

참가대상은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개인 또는 팀(최대 3명)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제주항공 인턴십 기회와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와 가산점 등의 혜택을 준다. 최우수상(1팀)은 ▲상금 2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혜택이 있다.

우수상(2팀)과 장려상(3팀)은 각각 ▲상금 100만원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본선 진출자 모두에게 상장과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1만 포인트(10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9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자는 다음달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