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이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포미닛은 23일 방송된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 ‘오늘 뭐해’와 ‘Wait A Minute’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포미닛이라는 팀 이름 답게 무대 마다마다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이들은 귀여운 매력의 ‘Wait A Minute’와 색시함이 가득한 ‘오늘 뭐해’로 무대를 달궜다.

   
▲ ‘인기가요’ 포미닛/SBS방송 캡처

특히 사전녹화로 진행된  ‘오늘 뭐해’는 현아의 샐카 무빙과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개인 부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격렬하면서도 섹시함 가득한 안무는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했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용감한형제의 곡으로 ‘이름이 뭐예요?’ ‘물 좋아’를 잇는 포미닛과 용감한형제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다. ‘오늘 뭐해’는 유쾌하고 경쾌한 리듬에 친근한 가사로 조화를 이뤄냈다.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포미닛, 역시 현아는 패왕섹시”, “‘인기가요’ 포미닛, 역시 포미닛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인기가요’ 포미닛, 멋있다:”, “‘인기가요’ 포미닛, 쵝오다”, “‘인기가요’ 포미닛, 이러니 내가 포미닛 팬이자”, “‘인기가요’ 포미닛,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2NE1, 포미닛, 씨엔블루, 투하트, 베스티, 임창정, 오렌지캬라멜, 팀버 & 임정희, 멜로디데이, JJCC, 박수진, 백퍼센트, 소리얼, 원피스, 몬스터즈, 레드애플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