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멤버들이 홍일점 송지효를 두고 구혜선의 외모를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런닝맨)에서는 권해효 공형진 이상윤 구혜선 김지석 승리(빅뱅) 강하늘 등이 출연한 가운데 ‘예능국 구조대 VS 드라마국 구조대’ 편이 방영됐다. 이들은 최고의 구조대원이 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 ‘런닝맨’ 구혜선/SBS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구혜선에게 “‘런닝맨’에 온 소감이 어떠냐”는 질문을 하자 “예능 너무 오랜만이다”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구혜선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런닝맨’ 멤버들은 “정말 아름답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구혜선의 ‘런닝맨’ 멤버들의 반응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런닝맨’ 멤버들이 “구혜선 하얗다”고 하자 김종국은 “권해효 형님 옆에 있어 더 그렇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구혜선, 역시 아름답다”, “‘런닝맨’ 구혜선, 그래~ 원래 예뻣다”, “‘런닝맨’ 구혜선, 진짜 오랜 만이다”, “‘런닝맨’ 구혜선, 우월하다”, “‘런닝맨’ 구혜선, 짱이다 구혜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새 주말특별기획 ‘엔젤아이즈’에는권해효 공형진 이상윤 구혜선 김지석 승리 강하늘 등이 출연해 연기 호흡을 맞춘다. 4월 5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