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배우 정혜성과 공명이 함께 출연하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결혼했어요'에 대해 네티즌들이 단단히 화가났다. 

시청률을 끌어올리기 위해 제작진이 부부로 출연중인 정혜성과 공명이 실제 열애를 하는 것처럼 일명 '낚시'를 했다는 것이다.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25일 방송된 이날 방송에서는 정혜성과 공명이 온천으로 가는 차를 타고 가며 대화를 주고받던 중 실제 연애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이날 정혜성은 공명이 최근 진행한 실제 인터뷰 기사를 언급하며 "실제 연애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대해 '지켜봐주세요'라고 답하는 것을 봤다"며 "당당하게 얘기하지 그랬어?"라고 물었다.
 
이에 공명은 "그럼 우리 연애한다고 말할까? 저희 연애해요 이렇게?"라고 답했고 정혜성도 웃음을 더하며 궁금증을 더했다.

실제 이날 방송 전부터 두 사람의 이름이 온라인 포탈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위치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방송 전부터 "진짜 잘어울리는데 사귀면 대박", "이거 또 낚시하려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본방 사수를 외쳤다.

그러나 실제 방송에서는 제대로 된 해명이 없어 네티즌들은 또 다시 허탈감을 느껴야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어그로(관심을 끌기 위한 행동을 이르는 인터넷 용어) 했네 우결 제작진", "우리 낚시했어요로 이름 바꿔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