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소통의 장 마련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현대자동차는 대형 트럭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소통 프로그램‘엑시언트 서포터즈’ 3기를 출범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시행 3년째를 맞은 ‘엑시언트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지난 2015년 1기 50명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2기 100명, 올해 3기는 150명을 선정함으로써 매년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2월부터 올해 선정된 150명의 ‘엑시언트 서포터즈’ 3기가 정식 출범해 활동을 시작했다.

   
▲ 현대자동차는 대형 트럭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소통 프로그램‘엑시언트 서포터즈’ 3기를 출범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전국 24개 상용지점에서 ‘엑시언트 서포터즈’를 공식 위촉하는 발대식을 진행했으며, 서포터즈들은 향후 일 년 동안 엑시언트에 대한 홍보는 물론 개선 사항, 시장 반응 등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전달해 현대자동차와 함께 엑시언트를 성장시켜 나가는 프로슈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현대자동차는 ‘엑시언트 서포터즈’의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오프라인 정기 간담회인 ‘찾아가는 엑시언트 서포터즈 인터뷰’를 개최해 정기적으로 현장에서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온라인에서는 엑시언트 서포터즈만의 SNS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상용차 시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함으로써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상용차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최고 수준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