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구혜선, 티저 영상에 런닝맨 출연...‘눈부신 광채에 절로 홍보’ 

 
'엔젤아이즈' 구혜선이 화제다.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권해효, 공형진, 이상윤, 구혜선, 김지석, 승리, 강하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사진출처=SBS 런닝맨
 
구혜선은 이날 '예능국 구조대'와 '드라마국 구조대' 콘셉트로 꾸며진 가운데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등장했다. 멤버들은 구혜선을 보자 감탄을 연발하며 "정말 아름답다", “구혜선 하얗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앞서 22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방송 말미에는 후속인 '엔젤아이즈'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상윤 구혜선 주연의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엔젤아이즈'에서 이상윤은 타고난 고운 심성으로 다른 이의 아픔을 살필 줄 아는 응급외과의사 ‘박동주(딜런 박)’ 역을 맡았다. 
 
구혜선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사람을 살리는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119 구급대의 응급구조사 ‘윤수완’ 역으로 각각 분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맑고 깨끗한 첫사랑 이야기를 그려나갈 아역 강하늘과 남지현, 그들의 뒤를 이어 12년의 세월이 지난 후, 운명적으로 다시 만나게 될 이상윤과 구혜선의 모습이 교차적으로 담겼다.
 
'엔젤아이즈' 구혜선에 소식에 누리꾼들은 "'엔젤아이즈' 구혜선, 예쁘긴 하지", "'엔젤아이즈' 구혜선, 진짜 피부 좋다", "'엔젤아이즈' 구혜선, 더 어려진 듯",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과 멋진 사랑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