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줌업평창’ 부문 모집
[미디어펜=최주영 기자]대한항공은 제24회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부문 작품 접수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앞두고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 또는 강원도의 자연, 문화, 예술을 주제로 오는 6월30일까지 총 4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 대한항공은 제24회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부문 작품 접수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참가자들은 특별상 주제에 부합하는 사진을 월별로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특별상 '줌업평창' 부문은 강원도 지역의 전 문화, 숨은 명소, 맛, 멋, 사람 및 강원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표현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내외국인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매월 우수작 10점을 '월간 베스트'로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월간 베스트로 선정된 총 40점의 작품은 특별상 후보로 자동 선정된다. 

총 10명을 선정해 특별상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일본/중국/동남아 노선 중 택일) 2매를 수여하며 나머지 9명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