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1년간 12% 수익률 보장

KB부동산신탁은 28일 서귀포 혁신도시 내에 들어서는 브라이튼 호텔 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서귀포 브라이튼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1개동 총 205실 규모이며 전용면적 24~53㎡ 13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 제주 서귀포 브라이튼 호텔 조감도

제주 혁신도시 내 들어서기 때문에 관광객 수요는 물론 비즈니스 방문자에 대한 수요 잠재력까지 갖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주 혁신도시는 115만1,000㎡ 규모로 현재 공무원연금관리공단을 포함한 9개의 공공기관이 제주 혁신도시에 입주하고 있다. 또 이전 공공기관과 관련기업 및 연구기관 종사자 등 5,000명의 보금자리가 되는 관광과 교육·국제교류의 중심지로 건설될 전망이다.

헬스케어타운, 크루즈항, 영어교육도시 등 호텔 주변 개발도 한창이다. 특히 제주 6대 핵심프로젝트 중 하나인 헬스케어타운은 9억 달러(한화 약 1조원)가 투입돼 부지면적 150만㎡에 관광휴양, 의료서비스, 상업, 콘도미니엄, 호텔 등 세계적 수준의 휴양거주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귀포 혁신도시와 주변 개발로 연간 약 15만4,000여명의 비즈니스 수요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유동인구가 투자 포인트인 만큼 향후 투자가치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바닷가에 위치해 있어 바다와 범섬은 물론 월드컵경기장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특급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 도내 최대 관광단지인 중문단지까지 승용차로 7분 거리 인데다 주요간선도로 및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다. 골프장,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등 제주도 대표 관광지도 가깝다.

호텔의 품격을 높이는 로비는 물론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며 고품격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센터, 마사지룸, 카페 등도 조성된다.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편리한 주차 시스템과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사고를 방지하는 보안 시스템도 적용된다.

특히 ‘서귀포 브라이튼 호텔’은 객실별 개별등기 분양으로 분양권 전매 및 매매가 무제한 가능하다. 연간 12%의 수익률 보장을 보장하며, 연 7일간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인접해 있는 서귀포 1차 호텔도 연 3일 무료 이용 가능하다.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로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준공은 2015년 8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 13번 출구에 있다. [미디어펜=권일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