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엘롯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서 진행...총 50억 물량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정기휴무일인 오는 6일부터 인터넷쇼핑몰 엘롯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에서 봄 시즌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우선 엘롯데에서는 오는 6일 부터 12일 까지 스톤헨지, 게스, 엘리자벳, 로즈몽, 키엘 등 1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40~70% 할인 판매한다.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에서는 6일, 단 하루 '사이버 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리브데올리브', '오조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여성 의류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여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6일 행사 당일에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로 결제시 최대 10%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엘롯데에서는 6일부터 7일 까지 국민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시 10% 청구할인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10%에 해당하는 엘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김명구 옴니채널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는 따뜻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봄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의류·잡화 등 다양한 상품 할인 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백화점 휴무일에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활용해 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