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에 수많은 인파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아파트투유(APT2you)에서는 대구 침산동 화성파크드림 분양결과가 발표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화성산업 제공

이에 따라 화성파크드림의 모델하우스도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화성산업이 지난 21일 개관한 '침산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에는 주말 3일동안 6만여명이 다녀가는 등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모델하우스 개관 첫 날에만 2만여 명의 고객이 방문하기도 했다.

침산 화성파크드림이 관심을 끈 가장 큰 이유로는 무엇보다 입지환경과 착한 분양가, 실수요자의 주거만족을 높인 신평면이 다른 사업지에 비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화성산업이 짓는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은 지상 39∼40층짜리 아파트 7개동 1,202가구와 35층짜리 오피스텔 1동 438실 규모이다.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59~135㎡으로 구성됐으며 85㎡이하 가구가 전체의 90%를 차지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9㎡와 47㎡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투유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파트투유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 진짜 많이 다녀왔네” “아파트투유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 왜이리 인기가 좋은거야” “아파트투유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 말이 6만명이지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