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가치 제고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제휴 마케팅 추진 계획
[미디어펜=홍샛별 기자]SK브로드밴드는 종합보안회사인 네오에스네트웍스(NSOK)와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신규 보안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SK브로드밴드는 종합보안회사인 네오에스네트웍스(NSOK)와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신규 보안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과 NSOK의 보안상품을 결합한 상품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가입시 광랜 3000원, 기가인터넷 7000 원의 할인 혜택과 NSOK 보안상품 3개월 무료 요금을 추가 적용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약국, 수퍼마켓, 어린이집, 휴대폰 매장 등 보안상품과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고객이 SK브로드밴드 B인터넷+NSOK 보안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초고속 광랜 2만원을 1만 7000원(VAT별도)에, 기가인터넷 3만원 상품은 2만 3000원(VAT별도)에 이용하는 셈이다. 

또 고품질 기반의 UHD서비스를 제공하는 IPTV를 추가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초고속인터넷 회선은 NSOK 설치구역 외 고객 자택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첨단감시시스템을 활용해 침입과 이상신호를 감지해 출동하는 NSOK의 무인경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단 결합서비스를 해지할 때에는 양사의 기본 요금으로 전환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대표전화 106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상품출시로 양사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 가치를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제휴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