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뜨겁다.

26일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이날 0시부터 팬들의 시우민 생일 축하가 집중적으로 이어졌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시우민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 엑소 시우민이 26일 25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사진=뉴시스

이미 엑소 시우민 팬들은 시우민 생일을 앞두고 각종 광고를 준비한 바 있으며 온라인상에는 시우민 생일 축하 광고가 부착된 위치와 기간 등을 정리한 지도도 등장했다.

또한 시우민 생일 광고 인증샷 찍기 등의 자체적인 이벤트도 진행되는 등 엑소 시우민 생일이 큰 화제가 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우민 생일 다음 날인 27일부터는 엑소의 모습을 담은 DVD '엑소의 퍼스트박스'도 출시될 예정이어서 이날 온라인을 장악한 엑소 시우민 열풍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 연예 관계자는 "아이돌그룹 같은 경우 멤버들의 생일이 되면 팬들이 자발적으로 온라인으로 축하해주자고 하거나 '조공'을 한다"고 전했다.
 
그는 "요즘 같은 경우는 스타의 생일에 '기부'를 하는 '기부 문화'가 형성되고 있고, 거기에 팬들의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시우민 생일에 네티즌들은 "엑소 시우민 생일, 축하해요" "엑소 시우민 생일, 팬들때문에 행복하겠네" "엑소 시우민 생일, 인기 실감" "엑소 시우민 생일, 실검어 1위 축하" "엑소 시우민 생일, 아이돌 생일은 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