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청춘기업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미디어펜=조한진 기자]KT는 오는 31일 춘천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봄’을 주제로 ‘청춘기(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하고, 티켓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청춘해’는 KT가 젊은 세대 응원을 위해 기획한 토크콘서트로 지난해 3월 시작해 총 9회 열렸으며, 1만3000여명이 함께했다. #청춘해는 매 달 새로운 주제와 출연진, 다양한 이벤트로 젊은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들어 처음 열리는 이번 #청춘해 콘서트는 청춘의 마음을 위로하는 작가 겸 칼럼니스트 ‘임경선’과 음원 차트를 점령한 인기밴드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한다. 시작의 계절인 봄에 맞춰 임경선 작가는 새로운 출발,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며, 볼빨간사춘기는 따뜻한 봄날을 만끽하는 봄 소풍을 주제로 공연을 준비 중이다. 

 KT는 올해부터 KT의 대학생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MF)’, KT 그룹사와 협력해 더욱 풍성한 #청춘해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이달에는 KTH의 T커머스 채널 ‘K쇼핑’ 제 1기 쇼호스트 ‘장원’이 사회자로 나서며, KT 스카이라이프는 공연 전 현장 로비에서 위성 안드로이드 TV인 ‘스카이 UHD A+’를 이용한 게임 배틀을 진행한다. 또 KT 뮤직은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3월 31일, 4월 1일 양일간 ‘볼빨간사춘기’의 추천 곡을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한다.

이밖에 콘서트 당일 현장에는 입장 전 가볍게 몸을 풀 수 있는 청춘놀이터와 포토존, 1분 초상화 이벤트, #청춘킷 증정 등 봄 소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 3월 티켓은 △기프티쇼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쿠팡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 고객은 KT 멤버십 ‘그레이트 컬처’ 혜택에서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으로 예매할 수 있다. 입장료 수익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한편,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청춘해 콘서트를 위한 이벤트로 서울-춘천 왕복 교통비와 데이트 비용을 지원해주는 ‘봄 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 에서는 20~26일 7일간 ‘오늘의 추천’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청춘해 초청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진로와 취업 등 무거운 고민과 걱정을 가진 청춘들에게 #청춘해 콘서트가 공감과 위안을 얻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며 “시작의 계절인 봄을 맞아, 청춘들이 마음껏 즐기고 자신감을 회복해 새롭고 힘찬 내일을 열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