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진희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하이라이트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그룹 '하이라이트'가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9일 공개했다. /사진=하이라이트 공식사이트

9일 자정 하이라이트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캔유필잇(CAN YOU FEEL I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이번 앨범 타이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비롯해 '시작', '아름답다', 'can you feel it?' 등 하이라이트 첫번째 미니앨범 전곡 리스트가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타이틀 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기존 비스트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실력을 인정받은 용준형 김태주의 팀 굿라이프(Good Life)가 맡았다. 이들은 '아름답다'와 'can you feel it?'에도 참여했다. 이밖에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은 '시작', 이기광은 '위험해'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어라운드어스 측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의 경우 같은 이름의 곡이 기존에 많이 알려져 있는 만큼 어떤 느낌으로 새롭게 곡을 풀어낼 지 기대 가져달라"고 부탁했다.

하이라이트의 선 공개 곡은 10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앨범은 오는 20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멤버들의 이미지와 따뜻한 봄날의 감성을 담은 자켓 사진을 포함한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사양을 공개,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판 중이다.
[미디어펜=김진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