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태도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현아에 대한 네티즌들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현아 태도 논란’에 대한 네티즌들 간의 의견이 속속 게재되고 있다.

   
 

앞서 현아는 지난 25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3D'에서 대화 도중 립스틱을 바르거나 테이블에 엎드린 자세로 시종일관 ‘불량한’ 방송 태도를 보였다.

이에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아의 태도에 대해 강한 비난과 거침없는 질타를 보냈다.

네티즌들은 “4차원인 척 하냐” “4차원이 아니라 개념이 없다” “이제 이 정도면 콘셉트로 봐야하는 것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진행자들 정말 당황스러웠겠다” “대체 현아는 왜 그랬대?” “현아는 왜 아무런 입장도 안 밝히나?” 등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현아는 이제 더 이상 ‘애’가 아니다. 이제 성인이지 않나. 좀 어른스러운 태도를 보여야 할 것 같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현아 방송 태도 논란은 과거 가요 프로그램 무대에서 불성실 했다는 논란 외에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현아 태도 논란, 진짜 심각하네” “현아 태도 논란, 언제까지 계속?” “현아 태도 논란, 와 정말 저건 심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