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의 팬들에 대한 태도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이종석 공항 팬'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올라왔다.

   
▲ 이종석, 여성팬 선물 거세게 뿌리쳐...태도 논란/사진출처=유튜브영상 캡처

공개된 영상에는 이종석이 차에서 내려 공항 입구까지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한 여성팬이 이종석에게 다가가 선물을 건네려 하자 이를 발견한 매니저는 여성팬을 저지했다.

이에 여성 팬은 다시 이종석의 팔을 잡아 쇼핑백 전달을 시도했으나 이를 이종석이 거세게 뿌리쳐 태도 논란이 불거졌다.

이종석의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는 이날 해당 동영상에 대해 "(이종석이) 차기작인 SBS '닥터 이방인'의 밤샘 촬영 후 공항으로 이동했고 긴장된 상태에서 돌발 상황이 발생해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종석의 태도가  고의인지, 아니면 미처 알지 못했던 것인지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이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태도, 그래...사람은 다 변하는거야”, “이종석 태도, 놀라는 것 아니야?”, “이종석 태도, 거걸로 태도를 논한다는 것부터가 이상하지 않아?”, “이종석 태도, 우리 종석이한테 왜그래요”, “이종석 태도, 떳으니 갑질?”, “이종석 태도, 아닐 거야 놀라서 그럴꺼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은 이날 홍콩에서 열리는 휴고보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