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차엑스포서 아이오닉 등 전시...19일 전기차 홈쇼핑 방송도
[미디어펜=최주영 기자]롯데렌터카는 오는 17일부터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서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상담·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엑스포 기간인 19일 국내 최초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모든 전기차 차종의 장기렌터카 상담예약이 가능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 롯데렌터카는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서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상담·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터카는 공식렌터카 업체로서 행사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엑스포 관람객 및 행사 관계자에게 최대 80%의 단기렌터카 특별할인율을 제공해 엑스포 참가자 이동 편의에 기여한다. 
 
롯데렌터카는 엑스포 기간 내 전기차 이용에 관심이 있는 전국곳곳의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전기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전기차 특별 방송은 오는 19일(19:20~20:20)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전기차를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하고 내 차로 소유할 수 있는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국내 시판중인 모든 전기차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아이오닉 일렉트릭의 경우 월 14만원대, SM3 SE는 월 8만원대에, BMW i3 94Ah는 월 4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존 모델 대비 주행거리가 연장된 BMW i3 94Ah 차량(기존 120Km → 200Km 예상)의 경우에는 롯데렌터카 전기차 홈쇼핑에서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상담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550만원 상당의 스위스 플라이어(Flyer) 명품 전기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모든 상담 고객에게는 단기렌터카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홈쇼핑을 통해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한 전 고객에게는 2채널 블랙박스와 썬팅, 벌집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친환경 전기차의 보급은 기존의 에너지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전 세계적 이슈이며 거스를 수 없는 메가트렌드“라며 “Asia No.1 롯데렌터카는 편리하고 쾌적한 전기차 이용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전기차 보급 확대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 및 중문관광단지일대에서 열린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