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EB하나은행이 KT와 손잡고 20일부터 '헬스 제휴 정기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 KEB하나은행이 KT와 손잡고 20일부터 '헬스 제휴 정기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KEB하나은행

최근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건강을 관리하는 ‘스마트 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KEB하나은행은 ‘KT GiGA IoT 헬스’와의 협업을 통해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 달 2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KEB하나은행에서 정기적금에 가입하면 최고 연 2.5%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정기적금은 1년제이고 가입한도는 월 10만원에서 15만원까지 가능하다.

정기적금을 가입한 손님 중 2000명에게는 스마트한 건강관리를 위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KT GiGA IoT 헬스 체중계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모든 손님에게 체중계 50% 할인권 또는 체지방계 25% 할인권도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스마트 헬스 케어와 금융을 결합한 이번 공동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에서 저축하는 즐거움과 건강 관리하는 보람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