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10cm) 권정열과 옥상달빛 김윤주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디밴드 커플의 결합'에 의미를 담은 축하가 봇물을 이뤘다.
 
   
▲ 권정열 김윤주 결혼/사진=김윤주 트위터
 
김윤주가 과거 방송에서 "이상형이 윤상"이라는 발언도 재조명됐다.

권정열과 김윤주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자 옥상달빛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윤주의 말을 전했다.

옥상달빛 매니저는 "이미 기사로 접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윤주 양과 정열 군의 결혼소식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드리고자 옥달페이지에 글을 남기게 되었다"며 "기사보다 먼저 팬 분들에게 알려드리지 못한 점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저도 수많은 기사에 깜짝 놀랐네요.(현재 도쿄출장에 온 관계로..)"라고 말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아무튼 옆에서 2년간 지켜본 바로는 단 한 번도 싸우지 않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온 그 어떤 커플보다 예쁜 커플이다"며 "앞으로도 쭉 예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며 팬 여러분도 많은 축복 부탁드릴게요!"라고 공식입장을 마무리했다.

   
▲ 권정열 김윤주 결혼

두 사람은 2011년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천국'의 고정 코너 '라이벌 열전-The Winner Takes it All'으로 만나 열애 2년여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윤주는 지난 2012년 9월 케이블채널 MBC뮤직 '리얼 모던 콘서트'에 출연해 자신이 평소 생각하는 이상형에 대해 "내 이상형은 연인인 권정열이 아니고 윤상이다. 윤상 씨는 음악, 외모, 목소리 등 삼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한 이상형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권정열 김윤주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정열 김윤주 결혼, 축하해요" "권정열 김윤주 결혼, 행복하세요!" "권정열 김윤주 결혼, 인디밴드 커플 탄생하네요. 축하!" "권정열 김윤주 결혼, 음악이 더욱 좋아지길" "권정열 김윤주 결혼, 인디밴드 뮤지션 부부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