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하님주식회사가 시행하고 덕청건설이 시공하는 '배곧신도시 해든트윈스'가 오는 2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 19~23㎡, 총 317실 규모로 구성된다. 시흥 배곧신도시의 마지막을 장식 할 소형 수익형 부동산 상품인 만큼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배곧신도시 해든트윈스' 조감도.

특히 '배곧신도시 해든트윈스'는 배곧신도시 내 최대 호재로 손꼽히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실시협약체결)의 최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마지막 오피스텔이라는 희소성까지 보유했다. 

단지 인근에 300병상 규모의 서울대병원(예정), V-CITY(예정), 시화멀티테크노밸리 등도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1인 수요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입지 특성 상 소형 타입으로 구성된 ‘배곧신도시 해든트윈스’의 가치는 더욱 높게 평가될 전망이다. 

신세계 아울렛, 롯데마트, 대형영화관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 시설을 갖췄으며 쾌적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배곧생명공원, 아트문화존 등과도 가까워 실수요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지하철 4호선,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이 생활권 내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점 역시 장점이다.  

주거편의를 극대화한 수준 높은 특화 설계도 선보인다. 완벽한 빌트인 시스템 및 풀옵션 가전을 통해 소형 면적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내진설계 등 첨단설계를 도입해 안전한 생활도 보장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통해 안정적이면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투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77-5에 위치한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