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곡 ‘아름다워’를 ‘엠카운트 다운’에서 공개된다.

오늘 (23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첫 번째 정규앨범 '더 클랜 파트 2.5 더 파이널 챕터 뷰티풀(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의 첫 무대에 임한다.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돼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이날 방송에서는 타이틀곡 '아름다워'와 수록곡 'Ready or Not'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다소 거칠지만 여심을 사로잡는 가삿말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 섬세한 안무로 완성도 높은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컴백 무대는 오늘(2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