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내일 역시 전국에 구름 많은 날씨 예상된다. 여기에 미세먼지 농도도 유념해야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전국 대부분 지역 미세먼지 농도 ‘보통’ 수준을 나타내겠다. 

곳에 따라서는 날씨 흐린데다가 일부지역에서는 미세먼지 농도 한때 높아질 수 있겠다. 중서부지역을 중심으로 대기질이 좋지 않겠다고 기상청은 예보했다.

특히 중서부와 일부 남부 지역은 오후 늦게까지 미세먼지 농도 다소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니 주의해야겠다는 기상청의 예보다.

중부와 전북지역은 미세먼지 농도 ‘나쁨’ 보일 수 있으니 호흡기 약하다면 각별히 주의해야겠다.

내일 서울 인천 오전 기온 6도 정도로 오늘보다 4도 정도 오르겠다. 오후 한낮에는 서울 인천 13도, 전주 대전 15도 광주 대구 부산 울산 16도 정도로 온화한 날 되겠다. 

오늘 밤 현재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간간이 비가 내리고 있다. 밤사이 최대 6mm 정도가 오겠고 강원도산지에서는 눈이 내릴 수도 있다.

오늘 마찬가지로 내일 일부 중부지방과 경북서부, 전남동부지역에는 건조특보가 발효 중이니 작은 불씨 관리 철저히 해야겠다. 

주말 앞둔 금요일 내일 서울 인천 오전 기온 2도로 시작하겠고, 오후 한낮 기온 서울 인천 전주 대전 전주 광주 대구 부산 울산 13도 전망된다.

오늘 밤 제주도남쪽먼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도 3.5m로 높게 일겠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