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삼성전자는 플렉스워시 출시와 함께 선보인 광고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 돌파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 삼성전자는 플렉스워시 출시와 함께 선보인 광고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 돌파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플렉스 워시 광고 영상 스틸컷. /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번 영상은 국내 유일의 3도어 일체형 올인원 세탁기 '플렉스워시'가 세탁생활에 가져온 변화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인체공학 설계 및 제품의 혁신 기능을 가족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담아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가다. 

광고는 출장을 떠난 아내와 홀로 아이를 돌보며 집안일을 하게 된 남편의 통화로 시작된다. 맞벌이 부부나 초보 부모가 흔히 겪을 수 있는 일상의 상황을 가슴 따뜻하게 그려냈다.

산더미 같이 빨래가 쌓였지만, 아이 옷은 상부의 전자동세탁기 '콤팩트워시'로 서서 편하고 빠르게 삶는 동시에 이불처럼 부피가 큰 세탁물은 하부의 대용량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로 한번에 세탁을 해결하는 남편의 모습을 통해 플렉스워시의 혁신 기능들을 쉽고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특히 세탁기를 돌리고 발견한 빠뜨린 양말을 아내 몰래 애드워시 도어 상단의 '애드윈도우'로 넣어 추가 세탁하는 장면은 3도어 일체형 올인원 세탁기의 필요성을 재치 있게 보여 준다.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은 '허리 굽힘 없이 편하게 서서 세탁할 수 있어 좋아 보인다', '집안일에 서툰 남편도 걱정 없이 빨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가족의 이야기가 공감이 가며, 정말 사고 싶은 제품이다' 등의 반응으로 플렉스워시가 변화시킬 편리한 세탁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세탁기에 바라는 모든 것을 담은 플렉스워시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고 공감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진정한 일체형 올인원 세탁을 완성한 ‘플렉스워시’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욱 편리한 세탁 생활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플렉스워시 광고 영상은 삼성전자 가전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