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4월 30일까지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사, 결혼 등으로 생활의 변화를 맞이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1등급 절전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 삼성전자가 이사, 결혼 성수기를 맞아 4월 30일까지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절전 가전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삼성전자 제공

'커브드 UHD TV'와 수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인 '스마트에어컨 Q9000 리미티드 에디션' 등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을 좋은 조건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션싱크 청소기, 제습기,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등 소형가전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가전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행사 모델 중 3품목 이상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패키지를 구성할 수도 있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속에서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모션싱크 청소기, 침구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바이러스 닥터 등을 2품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굿스위칭 프로젝트는 커브드 UHD TV, 셰프컬렉션, 스마트에어컨 등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및 절전 가전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생활의 좋은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일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