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셀카, "4일 뮤직뱅크로 컴백해용"  "'안녕하세요도 본방사수" 미스터추 홍보

에이핑크 김남주가 셀카로 신곡 '미스터추'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 에어핑크 김남주 셀카 "4일 뮤직뱅크로 컴백해요"/사진=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에이핑크 김남주는 31일 공식 트위터에 "연습연습! 4월 4일 뮤직뱅크로 컴백해용. 지금 시작하는 KBS '#안녕하세요'도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에이핑크 김남주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수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남주는 손가락으로 숫자 4를 가리키며 '뮤징뱅크' 컴백날짜를 알리고 있다.

에이핑크는 이날 정오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Pink Blossom(핑크 블라썸)'을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2번트랙 'Mr.Chu(미스터 추)'이며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담았다.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SEION의 공동작업한 미디움 템포 댄스곡으로 기존에 보여줬던 에이핑크만의 사랑스러운 콘셉트를 녹여냈다.
 
'Pink Blossom' 오프라인 앨범은 음원 공개 이튿날인 4월 1일 출시되며 에이핑크는 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에이핑크 김남주 셀카 공개에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김남주 셀카, 수수한 매력 돋보인다" "에이핑크 김남주 셀카, 뮤직뱅크 본방 사수" "에이핑크 김남주 셀카, 평상복인데도 감출 수 없는 미모" "에이핑크 김남주 셀카, 미스터추 아주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