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채용 1일 오후3시까지 원서접수, ITㆍ영업ㆍ경영지원 부문 뽑아

현대오토에버 채용이 임박하면서 취업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오토에버 채용 원서는 1일 오후 3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 현대오토에버 1일 오후3시까지 원서접수

이번 현대오토에버 채용 모집분야는 IT부문(일반,보안,차량보안,빅데이터,임베디드), 영업부문, 경영지원부문(구매,인사,재경) 등이다 .

현대오토에버 채용 지원자격요건은 '2014년 8월 학사/석사 학위취득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최종 합격('14년 7월초) 후 즉시 입사 가능자다.
 
해외여행 및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현대오토에버 채용은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신체검사-최종합격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현대오토에버에 지원하기전 몇가지 포인트를 체크하는 것이 좋다.
 
우선 현대오토에버가 요구하는 인재상은 '혁신성, 고개 최우선, 전문성'이다. 이에 따라 평가가 이뤄진다.
 
둘째는 현대오토에버의 직무는 일반, 연구, 컨설팅으로 이뤄져 있으며 자신이 어느 직무에 해당하는지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셋째는 현대오토에버의 보상체계는 현금성 복리후생비, IPI, TPI, 연봉으로 이뤄져 있어 입사했을 때 보수가 어느정도인지를 가늠해 봐야 한다. 
 
현대오토에버 채용 소식에 네티즌들은 "현대오토에버 채용, 정보가 있는 입사후기 어디 없나" "현대오토에버 채용, 지원해볼까" "현대오토에버 채용, 초봉이 어느정도일까" "현대오토에버 채용, 현대계열사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