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홍콩 왕복 22만원, 인천~마카오 왕복 19만 3000원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진에어가 이달 12일부터 6월30일까지 홍콩과 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홍콩 노선을 22만원, 인천~마카오 노선은 19만3000원에 제공한다. 모두 왕복 운임 기준이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 진에어가 이달 12일부터 6월30일까지 홍콩과 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진에어제공


진에어는 고객들이 직항 노선 및 다구간 여정 구성 등 편리하게 스케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인천~홍콩, 인천~마카오 노선 모두 매일 운항하고 있다. 

또 홍콩과 마카오는 1시간 거리의 인접한 관광지로 홍콩과 마카오를 연계해 인천~홍콩~마카오~인천 또는 인천~마카오~홍콩~인천 등 최적의 스케줄로 두 도시를 관광할 수 있다.

진에어는 특가 항공권 예매 후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복합 미용 제품인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 팩’을 증정한다. 또 이번 프로모션을 카카오톡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러기지 벨트 등을 함께 제공한다. 

진에어는 “홍콩과 마카오는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여행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운임으로 두 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