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출시 예정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넥슨은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의 글로벌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넥슨은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의 글로벌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사전예약은 4월 13일부터 정식 출시 전일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이다.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갖췄다. 또 ‘임무’, ‘요일 던전’, ‘하늘탑’ 등 다양한 도전 모드와 13종 캐릭터의 장비 성장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실시간 PvP 대전 게임답게 캐릭터 간 레벨업에 따른 성장 격차를 최소화하여 전투 밸런싱에 초점을 맞춘 게 특징이다. 또 유저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주인공 ‘박형석’ 한정판 캐릭터와 ‘크리스탈(500개)’를 선물하고, 페이스북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L세트’, ‘문화상품권(5천 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레나 마스터즈’ 사전 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