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슈스케5) 박시환은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상반신 누드’ 티저 이미지를 지난 1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매혹적인 눈빛의 박시환이 담겼다.

   
▲ 박시환/사진출처=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촬영 관계자는 “박시환이 집안 형편상 가수의 꿈을 미뤄둬야 했던 ‘과거의 자신’을 벗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싶어했다”며 “신인으로서 과감한 결정이지만 평생의 꿈이었던 ‘노래하는 삶’을 앞둔 박시환의 노력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시환은 티저 촬영을 앞두고 콘셉트를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해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했다.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CJ 엔터테인먼트 측은 “슈스케5를 통해 박시환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해 온 박시환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시환의 ‘상반신 누드’ 티저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박시환, 열정이 대단하다” “박시환, 그 운동법에 식이요법 좀 알려줘요” “박시환, 핫하다” “박시환, 꿈은 이루어 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