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 돌싱녀 주상욱과 이민정이 넥허그를 선보여 화제다.

2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제작진은 주상욱과 이민정의 넥허그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 앙큼한 돌싱녀 주상욱 이민정 넥허그/사진출처=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상욱이 이민정의 뒤에서 목을 끌어 안고 어슬픈 넥허그를 시도, 입을 막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주상욱은 이민정의 입을 막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 방송에서는 갑작스러운 비상훈련 사태를 만든 차정우(주상욱)가 나애라(이민정)를 숨기려는 듯 자신의 가슴 쪽으로 밀착, 조용한 둘만의 공간으로 데려간다.

이에 해당 사진 속에서 나애라를 자신의 품 속 깊이 포옹하고 있는 차정우가 설핏 미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반면, 나애라는 두려워하는 표정을 지어내 대비를 이루고 있어 극중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모았다.

주상욱과 이민정의 넥허그 장면은 지난달 31일 경기도 일산 MBC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이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앙큼한 돌싱녀 넥허그, 무슨일이지?”, “앙큼한 돌싱녀 넥허그, 그장면은 언제나오지?”, “앙큼한 돌싱녀 넥허그, 잘됐으면 좋겠다”, “앙큼한 돌싱녀 넥허그, 보기좋은데?”, “앙큼한 돌싱녀 넥허그, 이병헌은 괜찮은가?”, “앙큼한 돌싱녀 넥허그,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