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요리는 번거롭다’는 편견, 집에서 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 즐기는 방법 소개
[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필립스코리아는 주방가전 TV광고 캠페인 ‘건강을 요리하다’를 오는 20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필립스코리아는 주방가전 TV광고 캠페인 ‘건강을 요리하다’를 오는 20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집에서도 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 캠페인에서는 건강한 요리는 번거롭다는 선입견을 깨고 집에서도 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세 편의 영상으로 소개한다. 

각각의 영상에는 필립스 주방가전을 대표하는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아방세 핸드 블렌더’가 등장한다.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편에서는 기존 제품 대비 1.5배 더 곱게 갈아주는 초고속 3D 기술로 재료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섬유소가 살아 있는 건강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된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편은 전통 조리방식 대비 최대 80%까지 기름 함량을 줄여 주는 터보 스타 기술을 통해 바삭한 튀김요리를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을 담아냈다. 

‘아방세 핸드 블렌더’ 편에서는 손끝으로 간편하게 속도조절이 가능한 스피드 터치 기능과 재료를 균일하게 갈아주는 프로믹스 (ProMix) 기술로 보다 쉽게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건강을 요리하다’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및 참여를 높이기 위한 온·오프라인 채널 기반의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전국의 하이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 제품을 구매하면 살림에 꼭 필요한 실속 주방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주방가전의 혁신적인 기술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경험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온라인에서는 ‘캠페인 영상 공유하기’와 ‘필립스 제품 인증샷 찍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희제 필립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일과 살림을 병행하느라 바쁜 주부들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포기 할 수 없다. 이번 ‘건강을 요리하다’ 캠페인에서는 그런 주부들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조금 더 쉽고, 맛있게 요리를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필립스 주방가전을 통해 가족의 건강을 주방에서부터 챙길 수 있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