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고객 등 VIP 고객 260여명 초청…임직원과 소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현대자동차는 20일 충남 태안군 현대 더 링스 컨트리클럽에서 상용차 VIP 고객 260여명을 초청, 골프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올해부터 '히어로 인비테이셔널'이라는 새 명칭으로 치러졌다. 이는 현대 상용차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인 'H:EAR-O(히어로)'와 VIP 고객 초청의 의미인 'Invitational(인비테이셔널)'을 결합한 것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 현대자동차는 20일 충남 태안군 현대 더 링스 컨트리클럽에서 상용차 VIP 고객 260여명을 초청, 골프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이번 대회에 초청된 상용차 VIP 고객은 법인고객, 블루핸즈 대표 등으로 구성됐으며, 현대 상용차 임직원들은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대회에 참가한 고객들과 함께 하면서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서는 △유명 프로골퍼 최우리, 임미소, 배경은 선수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 및 프로암 라운딩 △엑시언트 홀, 채리티 홀 등 이벤트 홀 △ 엑시언트 트랙터, 카고, 덤프 등 대형트럭 전 차종 전시 및 협찬사 홍보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H:EAR-O'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이를 바탕으로 제품, 서비스, 마케팅 전반에 걸쳐 고객에 초점을 맞춰 현대 상용차만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