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에 LG G6 체험존 설치·운영
[미디어펜=홍샛별 기자]LG전자가 백화점에서도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
 
   
▲ LG전자는 5월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LG G6 체험존을 설치, 운영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 직원이 백화점 체험존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크기와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키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5월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순차적으로 LG G6 체험존을 설치 및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가 백화점에 스마트폰 체험존을 마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 G6를 체험해 보고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현장에서 상담부터 이동통신사 개통까지 바로 이뤄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과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 등 LG G6의 뛰어난 품질을 강조할 계획이다.
 
LG G6는 낙하는 물론 고온 및 저온, 습도, 열충격, 염수분무까지 총 14개에 달하는 테스트를 ‘통과(Pass)’해 미국 국방부에서 인정하는 군사 표준 규격 'MIL-STD 810G'을 획득한 바 있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전에도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 및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까지 총 3000여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미국 출시 전에는 미국 전역에 총 2만5000여 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공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는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백화점에서도 LG G6의 장점들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행사를 확대했다”며 “제품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꾸준히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