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강력한 포스를 담은 필립스 스타워즈 면도기 한정판 3종…5월 1일 출시
[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필립스코리아는 영화 스타워즈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필립스 스타워즈 면도기’ 한정판 3종을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필립스코리아는 영화 스타워즈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필립스 스타워즈 면도기’ 한정판 3종을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 스타워즈 면도기 한정판은 스타워즈 마니아 및 키덜트족 고객들을 위해 카일로 렌, 캡틴 파스마, 스톰 트루퍼의 강력한 포스를 구현한 제품구성과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됐다.
 
먼저 ‘필립스 카일로 렌 면도기’는 카일로 렌 마스크의 크롬 디테일을 살린 전원 버튼과 강력한 다크 포스를 형상화한 터보 버튼이 포함돼 있다. 카일로 렌 특유의 크로스가드 라이트 세이버 문양으로 배터리 잔여량을 표시한다. 멀티프리시젼 면도날과 5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가 수염을 남김없이 깔끔하게 제거하며, 터보 모드 사용 시 기존 대비 20% 더 빠르고 강력한 밀착 면도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 구성 역시 풍성하다. 스마트 클린 시스템이 탑재돼 버튼 하나로 면도기 세척, 윤활, 건조 및 충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면도 헤드를 트리머, 브러쉬 헤드로 교체하면 라인 정리와 모공 관리까지 완벽히 끝낼 수 있다.

‘필립스 캡틴 파스마 면도기’는 영화 속 캡틴 파스마의 갑옷을 모티브로 실버 메탈 톤의 바디와 전원 버튼을 구성했다. 또 캡틴 파스마의 케이프 색과 같은 레드로 포인트를 줘 케이프를 걸친 캡틴 파스마의 모습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냈다. 단단해 보이는 외형과는 달리 이 제품은 면도 시 피부 자극을 줄여 편안한 면도를 제공한다. 5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와 가장자리가 곡면으로 되어 있는 컴포트 컷 면도망이 면도 중 생길 수 있는 상처를 방지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면도 헤드를 빼고 클렌징 브러시를 장착하면 피지 없이 깨끗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로도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필립스 스톰 트루퍼 면도기’는 하얀 방탄복과 블래스터 소총을 연상케 하는 제품 바디를 비롯해 퍼스트 오더 스톰 트루퍼의 외형을 완벽 구현한 제품이다. 특히 스타워즈 한정판 면도기 중 유일하게 듀얼 면도기 헤드가 장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얼굴 곡선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는 면도날로 손쉽게 면도한 다음, 청소솔로 간편하게 물 세척해 보다 위생적으로 면도기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스톰 트루퍼 얼굴이 새겨진 보호 캡으로 보관까지 용이하다. 
 
필립스는 신제품 스타워즈 면도기 한정판 3종의 정식 출시에 앞서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출시 행사를 가진 한편, 오는 30일까지 G마켓 단독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선착순 500대에 한해 스타워즈 피규어 세트 (개당 120만원) 등 최대 700만원 상당의 스타워즈 캐릭터 관련 경품이 100% 증정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