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까지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까지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우리은행


더드림이벤트는 지난 2월부터 실시 중인 금리우대 이벤트로 더드림 올포미정기적금 3만좌(시즌1), 더드림 키위정기예금 1조원(시즌2)이 각각 조기완판 됐다.

이에 우리은행은 뮤지컬 티켓 등 푸짐한 경품과 주거래 고객뿐만 아니라 해당 가족 모두까지 다양한 금융 혜택을 주는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

더드림이벤트 시즌3는 이벤트 기간 중 우리은행을 방문해 위비SUPER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1000매가 제공된다.

우리카드(체크카드 제외)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5만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도 ‘CGV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2500매가 제공된다.

또 위비SUPER주거래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연금이체, 공과금이체 등 주거래 고객 조건을 충족한 고객과 가족에게는 위비SUPER주거래예금Ⅱ 가입시 연 0.1%p 금리가 우대(최고 연2.0%)되며, 우리은행 이용수수료와 다른 은행 이용수수료가 각 월15회, 월5회 면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