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월드 핏스타 코리아' 수상자들/'월드 핏스타 코리아'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아름다움의 새로운 바로미터를 제시하는 이색 뷰티포츠 이벤트 '2017 WORLD FITSTAR KOREA(2017 월드 핏스타 코리아, 이하 핏스타 코리아)'가 오는 6월 9일 오후 7시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홀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K-Training Week 2017 / 제2회 피트니스, 보디빌딩, 스포츠 박람회' 기간 중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핏스타 코리아'는 단순 육체미에 치중된 일반 대회와 다르게 내,외적으로 아름다움을 가진 참가자들을 선발하는 행사로 지난해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어 예비 참가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이 대회는 여타 다른 모델 선발 대회와 다르게 참가자들의 식사와 준비 의상 등을 지원해 참가자들이 대회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또 '핏스타 코리아'는 중화권 제휴 미디어 및 국내 유수 엔터테인먼트사와의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해 수상자들의 영화와 드라마, 광고 모델 활동 등의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유명 기획사인 제롬 엔터테인먼트가 재능있는 참가자를 발탁, 엔터테이너로서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K-Training week' 홈페이지에서 5월 21일까지 참가자들을 모집하며 이후 사전 교육을 진행, 보다 완벽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뽐낼 수 있도록 일정을 진행할 계획.

한편 '핏스타 코리아' 주최 측은 풍성한 대회를 만들기 위해 애프터 파티를 계획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