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검사외전제작진과 서로 다른 개성과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세 배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로컬수사극 보안관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줄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오는 26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이란주제로 범죄와의 전쟁부터 내부자들’ ‘마스터’ ‘응답하라 1994’ ‘밀회’ ‘도깨비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의 솔직하고 시원한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을 통해 주로 강한 캐릭터들을 맡았던 이들이 보안관에서는 각자의 색을 담은 로컬그 자체로 변신해 맛깔나는 사투리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빈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보안관에서 정의감과 사명감으로 동네를 지키는 보안관 대호역을 맡은 이성민이 출연한 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보안관다운 넓은 오지랖으로 제작진과 깜짝 전화연결을 한 사실이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보안관군도:민란의 시대의 조감독이었던 김형주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자 개성적인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와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의 연기파 캐스팅으로 새로운 재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오는 53일 개봉.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