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동지현, "연매출 2400억원 정도" 15년간 3조6천억원대 매출..."중견기업이네"

쇼핑호스트 동지현의 연매출이 2000억원대여서 주변을 놀라게 했다. 웬만한 중견기업 매출 규모다.

동지현은 4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 쇼핑호스트 동지현은 "연매출 2400억원 정도"라고 말했다./사진=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방송 캡처

동지현은 이날 방송에서 "연매출이 어느 정도인가"라는 질문에 "2400억 원 정도 된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동지현은 "15년 동안 열심히 일했다. 연매출에 15를 곱하면 그동안의 매출이다"고 밝혔다. 이 말대로라면 동지현 혼자 15년동안 3조6천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셈이다.

동지현은 이어 "연매출에서 몇 프로를 가져가는가"라는 질문에 "많이 가져가진 않는다. 연매출이 모두 내 수입이었다면 이 자리에 없었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동지현의 연매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지현 연매출, 어마어마하네" "동지현 연매출, 중견기업 수준이네" "동지현 연매출, 매출의 몇프로를 가져갈까" "동지현 연매출, 비슷한 쇼호스트는 누가 있지?" "동지현 연매출, 어떻게 해야 저렇게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