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김준형 결별, 제시카 타일러권은? 네명이 함께 있는 사진..."묘하게 궁금하네"

소녀시대 효연과  김준형 작가의 열애와 결별 소식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제시카와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권의 열애설도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효연 제시카 김준형 타일러권이 함께 있는 사진이 뒤늦게 공개되면서 묘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더욱이 그 사진은 김준형의 페이스북에서 발견됐다.

   
▲ 효연 제시카 김준형 타일러권이 함께 한 사진/사진=김준형 페이스북

김준형은 지난해 2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일본 도쿄에서 열린 소녀시대 콘서트 관람 후 소녀시대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준형이 효연의 뒤편에 서서 엄지손가락을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있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그 옆 자리에 최근 소녀시대 제시카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타일러권이 짧은 머리에 짙은 선글라스를 쓰고 서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앞서 한 매체는 지난달 13일 제시카가 재미교포 사업가인 타일러 권과 지난해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타일러 권은 미국 미시간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탈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 타일러권 열애설이 불거지자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제시카의 열애설을 두고 "타일러 권은 친한 지인일 뿐이다"라고 공식 부인했다.
 
제시카는 이보다 앞서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공개연애에 대해 "들키면 공개하는 것"라며 공개연애에 관한 생각을 솔직히 밝혔다.
 
이에 라디오스타 MC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규현은 "들키지 않게 조심해라"고 의미심장한 경고를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효연 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이 함께 있는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효연 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사진, 정말 이상하네" "효연 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제시카 타일러권 정말 아무일 없는걸까?" "효연 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이렇게 보니 뭔 심상찮은 것 같아" "효연 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아니라고 부인했는데 굳이" "효연 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규현의 경고가 심상찮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