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 자세히 보니..."벌써 결혼얘기까지! 그럼 5년 사귀었나?"

소녀시대 티파니(25)와 2PM 닉쿤(26)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를 미리 감지한 '성지글'의 내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성지글들은 티파니와 닉쿤의 결혼얘기까지 나오는데다 시기가 5년전인 것도 있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성지글이 맞다면 두 사람은 이미 5년간 사귄데다 결혼얘기가 오갈 정도가 된 셈이다.

 

   
▲ 티파니 닉쿤/뉴시스

4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온 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은 두가지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내일 닉쿤이랑 티파니랑 결혼 기사 난대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은 "지인이 소녀시대 멤버 친척인데 소녀시대 멤버 엄마랑 통화하는데 내일 닉쿤이랑 티파니 결혼설 나온다 하네요. 결혼으로 할지 열애로 할지만 조율중이라고 하네요”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열애 뿐만 아니라 결혼얘기까지 오가는 사이라는 것이어서 더욱 놀라움을 준다.

이보나 5년 전에 나온 성지글도 있다. 2009년 12월에 작성된 한 게시물은 "제 친구 아는 사람이 방송국에 잘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 거기 관계자들과 친분이 있나 봐요. 그런데 닉쿤이랑 티파티랑 둘 얘기가 같이 나오면 다 안대요. 사귀는거"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게시물은 또 "방송국 관계자들은 다 안대요. 다만 기획사나 그런데서 쉬쉬해서 기사 안나고 기사 나더라도 기자들에게 막내리라고 해서 소문은 안나는 거지만"이라고도 했다.

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파니 닉쿤 성지글, 대박" "티파니 닉쿤 성지글, 벌써 몇년째 사귀는 거야" "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 결혼얘기까지 오가나?" "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 오래전부터 둘 사이가 이상했구나" "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 티파니는 안돼!" 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 이제 진짜 '연애시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