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신동엽, 신체 밀착 라틴댄스 바차타 보고 "운동시작해야겠다" 웃음

'마녀사냥' 신동엽이 라틴댄스 '바차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당장 "운동을 시작해야겠다"고도 했다.

4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는 춤 동호회에 빠져 남자와 스킨십 많은 댄스인 바차타를 추는 여자친구가 고민인 남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 신동엽 라틴댄스 바차타 보더니 "운동 시작해야겠다"/사진=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MC들은 바차타를 사교 댄스 정도로 생각했으나 제작진이 준비한 바차타 댄스 영상을 보고 할말을 잃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 속에는 남녀가 완적 밀착한 채 끈적한 스킨십이 오가는 댄스가 담겨 있었던 것.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유래한 바차타는 남녀 사이에 유달리 신체 접촉이 많은 라틴댄스로 보는 사람들이 무안할 지경이다.

숨을 죽이고 바차타 댄스를 지켜보던 MC신동엽은 제작진이 중간에 영상을 꺼버리자 "왜 끄냐"며 버럭 소리를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나르샤 역시 "더 보여달라"며 호응했고, 한혜진은 "춤이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신동엽은 "태어나서 처음 운동 시작할 것 같다"며 바차타에 대한 노골적인 관심을 드러냈다.
 
라틴댄스 바차타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바차타, 정말 야한 춤이네" "마녀사냥 바차타, 남친 미쳐버리겠네" "마녀사냥 바차타, 저 춤을 다른 남자하고 춘다고?" "마녀사냥 바차타, 연인이 아니면 추기 힘들듯" "마녀사냥 바차타, 춤 추다 없던 정분도 생기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