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인기 영화 VOD 1000원, 2000원 균일가 특집관 기획
[미디어펜=홍샛별 기자]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 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 콘텐츠로 구성된 ‘황금연휴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 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 콘텐츠로 구성된 ‘황금연휴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VOD(주문형비디오)로 1000원, 2000원 균일가 특집관을 기획했다. 

1000원 특집관에는 <밀정>, <터널>, <마이펫의 이중생활>, <앵그리버드 더 무비>,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포함되어 있다. 2000원 특집관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비정규직 특수요원>, <눈의 여왕3>,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 등 인기 영화 및 어린이 VOD로 구성되어 있다.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VOD를 제공하는 균일가 특집관은 이달 10일까지 운영된다.
 
최신 영화 VOD 구매 시 TV 쿠폰을 증정하는 ‘3000원 쿠폰 100% 증정’ 행사도 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프리즌>, <원라인>, <공각기동대>, <로건>, <라라랜드>, <콩: 스컬아일랜드> 등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TV VOD 시청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부모를 위한 영화, 영유아 자녀가 선호하는 어린이 VOD를 엄선해 구성한 ‘온가족 패키지’ 상품도 연휴 기간인 2일부터 1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온가족 패키지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온가족 패키지는 <더킹>, <판도라>, <사랑하기 때문에>,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로 구성된 ‘더킹 온가족 패키지’와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 <모아나>, <주토피아>, <도리를 찾아서>로 이뤄진 ‘모아나 온가족 패키지’ 등이 있다.
 
인기 어린이 VOD 구매 시 완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품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기념 특집관도 14일까지 운영된다. <토마스와 친구들>, <트랜스포머 어드벤처 2기>,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프렌쥬> 등 인기 어린이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애니 캐릭터 장난감, 학용품을 제공한다.
 
정대윤 LG유플러스 IPTV서비스담당은 “5월 황금연휴 기간 멀리 떠나지 못하는 ‘안방족’ 고객들을 위해, 전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인기 VOD를 부담 없이 즐기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